[챔피언스리그 3차전] 세비야 vs 도르트문 리뷰

2022. 10. 6. 18:28도르트문트/경기리뷰

728x90

[챔피언스리그 3차전] 세비야 vs 도르트문 리뷰


출처 : 다음 스포츠 / 해외축구

참 이럴 때가 좋다. 퇴근하고 마누라랑 술 한 잔 하고

기분좋게 잠이 들고 다음날 도르트문트 경기 결과를 보는데

이렇게 대승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ㅎㅎㅎㅎ

아주 행복한 하루의 시작이다.

 

하이라이트도 보고 경기 관련 뉴스기사도 다 읽어보니

오호라~ 주장 벨링엄이 오지게 잘했다고 한다. 리그나 챔스에서 열 일 해주는

벨링엄을 보고 있으면 부디 팀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.

그나저나 이 번 한 번 이렇게 졌다고 세비야 감독님은 경질이 되셨단다.

그 동안 꾀 팀 잘 이끌어 주셨던 걸로 기억하는데,,,,

https://v.daum.net/v/20221006071358786

 

[오피셜] '한국 투어' 세비야 감독, BVB전 대패 후 경질

(엑스포츠뉴스 나승우 기자) 지난 여름 프리시즌 친선전을 위해 한국을 찾았던 훌렌 로페테기 세비야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지휘봉을 내려놨다. 세비야는 6일(한국시간) 스페인 세비야에 위치한

v.daum.net

그 밖에 우리팀 퓨마 3인방의 화끈한 공격력도 확인 할 수 있었고

팀을 위해 고생했던 딜레이니도 오랜만에 볼 수 있는 명경기였다.ㅋㅋ


선수별 한줄평가

공격수

 
 
  코코야~ 요즘 너무 잘해주는거 아니냐?  

미드필더

제발 딴데 가지마... 파이팅 좋은 우리
외즈칸~ ㅎㅎ
볼빨간 브란트 아,,,,인자 슬슬,,,,ㅠㅠ 흑고양이에서 퓨마로
진화중!!!

수비수 & 골키퍼

이렇게만 해줘 앞으로도!!! 속도면 속도 수비력이면 수비력 합격!! 그저 벽 근데 후반엔,,,체력문젠가? 요즘 쫌 치드라?ㅋㅋ 골키퍼 걱정 없다 인자 ㅎㅎ 나이스~

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결과 및 다음일정

출처 : 다음 스포츠 / 해외축구
출처 : 다음 스포츠 / 해외축구

728x90